오늘은 하나 애디콘 어플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카카오톡 초코를 구입하거나 선물하는데 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였습니다..

주변에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쓰고 있는 분들은

구매가 그닥 어렵지 않은데 아이폰은 좀...ㅠㅠ

애디콘이라는 어플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저도 따악 다운받았습니다.



추천인 : weus






자 이게 저의 애디콘입니다.

저는 애디콘을 통해서 무료로 이모티콘을 3개나 다운받았어요.

3개 다운받고도 캐시를 저만큼 모았지요 키키


저기 제가 밑줄그어놓은거 처럼

1번충전소, 2번충전소, 3번충전소에 올라가있는 광고를

실행하고 다운받거나 해서 캐시를 모으는 애디콘입니다.^^


아래 충전소들을 살펴보시면....






추천인 : weus






이렇게 1번충전소가 있고....

아래는 2번충전소가 있습니다..






총 3개의 충전소가 있는데 저는 ios를 업데이트 하지않은 관계로

3번충전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ㅠㅠㅠ


그치만 충전소 2개만으로도 충분히 이모티콘을 다운받으실수 있다는거!!


일단 저기 보이는 어플리케이션 설치형으로 저는 캐시 적립을 해보려고합니다.

데일리호텔 어플리케이션 설치 고고싱~~~

122원 준다네요~~ㅋㅋ







추천인 : weus





이렇게 터치를 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에 보면 참여하기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사파리롤 슥~~~이동했다가

앱스토어 페이지로 슥~~~~이동이 됩니다.











짠~~~~

이렇게 해당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완료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설치 버튼을 터치!!!!








추천인 : weus




다운로드 중....


해당 애디콘의 광고형태는

설치 후 실행형이기 때문에

설치하고 해당 어플을 구동시켰습니다.


그 담에 애디콘으로 다시 슥 가보니....







추천인 : weus






어??

아까 받은 어플리케이션이 목록에서 사라졌습니다.


네 맞습니다.

적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추천인 : weus





제가 맨 처음에 올렸던 화면에서의 캐시금액이..

1074원에서----------> 1196원으로 캐시금액이 적립이 완료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 weus




애디콘을 통해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위의 사진내용과 같습니다.

처음에 당황했었는데.. 제가 글로 미천하게나마 설명을 해보자면^^


일단 카카오톡으로 가서 이모티콘 구매페이지를 갑니다.

그럼


제일 상단에 닫기(엑스표시) 버튼 옆에 공유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아래 링크복사 버튼이 나옵니다

두둥

그 버튼을 클릭하시면 링크가 복사되어집니다.


그담에 바로 애디콘 화면으로 가시면





추천인 : weus




이런 화면이 바로 두둥하고 나옵니다.

저는 아직 캐시가 모자라서ㅠㅠ

구매할 순 없지만 저기 전화번호 입력하시는데에다가 꼭 전화번호 잘적고 구매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애디콘에서 캐시를 이용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받으 실수 있습니다..

가끔 시간이 좀 걸리기는 하는데

당황하지마시고 그냥 기다리세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많이 당황했었는데..

제가 여태까지 받은 이모티콘을 보여드리면...





추천인 : weus










요렇게 3종을 열심히 캐시를 모아 받았습니다.

물론 애디콘 광고 참여를 통해서 말이죠^^



애디콘으로 아이폰에서도 무료 이모티콘을 마니마니 다운받으세요~~~

처음 가입시 추천인에 weus 많이 적어주시구요^^

추천인 적고 가입하신 후에 광고 참여하시면 100캐시 줍니다~~~

추천인적는다고 불이익 없으니까 걱정마시구요^^


아무튼 애디콘으로 무료 이모티콘 많이 많이 받으세요^^




추천인 : weu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