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포인트를 현금같이 쓸수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이런 리워드앱,

(어떤 광고를 참여해서 현금과 같은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을 적립받는 앱을 리워드 앱이라고 하죠)

을 사용하시는걸 종종 봤었는데..


전 아이폰 유저라서...

ㅠㅠ


아이폰 유저들은 초창기에 리워드앱이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치만!!!

저도 주변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어플리케이션!!


허니스크린을 오늘은 한번 포스팅해볼까합니다.


허니스크린은 저 위에 제가 언급해드린대로 리워드앱 입니다.


신문기사를 보거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그런 형태의 어플리케이션이죠.








자 차근차근...

제가 다운로드받은 허니스크린입니다.


자 이 앱 아이콘을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슝~~~~






앞서 허니스크린을 통해서 포인트를 얻는법을 제가 찬찬히 살펴보니 약 3가지가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용~~~^^)



1. 기사글을 읽어 포인트를 획득한다!!!


2. 적립금충전소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포인트를 획득한다!!


3. 허니스크린 처음 설치할때 추천인 weus 를 넣고 +500포인트를 받는다!!!





추천인 : weus






추천인 : weus




자 이게 허니스크린을 들어왔을때의 화면입니다.

저기 빨간색 별표가 제 닉네임입니다.


허니스크린 처음 가입시에 추천인을 적고 설치하시면

+500포인트 받으신다는거!!

잊지마시고 처음 가입하시는분들은 


추천인 : weus 꼭 기입해주시면

+500포인트 받고 시작한다는점 잊지 마시구요!!ㅋㅋㅋ



이렇게 좌측에 제 포인트가 짜잔 하고 표시되고


아래로 쭈욱 신문기사글들이 나옵니다.

이런 신문기사글들을 터치해서 읽어주시기만해도 포인트가 추가로 얻게 됩니다.

일단 제가 형광색으로 칠한 기사를 읽어볼까요??











보시면 이렇게 사파리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무슨 글인가 슈웅 보고...



다시 허니스크린으로 넘어가면...












추천인 : weus






요렇게 기사글 하나 읽었다고 4포인트를 얻게됩니다.

키햐..

가끔 페북이나 포털사이트에서 기사글들을 자주 보는편이였는데..

여기 기사글들을 보시면 흥미롭거나 재미난 기사글들도 많으니


기사글들을 여기서 읽고

포인트도 얻고

1석 2조의 창조경제 효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이렇게 돈벌어야지요..ㅎㅎㅎ








이렇게 아래루 쭈욱 내리다보면 흥미로운 기사글들이 많이 업데이트되니

시간날때 틈틈히 여기서 기사글 읽어보는걸로 합시다 오늘부터!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말씀드린 2번째 적립금 충전소의 화면입니다.

여기서는 제가 포스팅한 애디콘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목록중에

입맛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포인트를 얻으시면됩니다.


혹시 모르니 제가 애디콘 포스팅한 주소도 올려드립니다....^^;;






애디콘 -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  http://story2us.tistory.com/18









소녀함대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포인트를 얻어보겠습니다.





추천인 : weus








이렇게 설치하려고 하면 친절하게

블라블라블라~~~`


wifi가 있는 곳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라 블라블라~~~


등등 나옵니다.


자 확인으로 고고~~~












자 저는 설치가 완료된 후에 앱 열기버튼을 누르지 않고


다시 허니스크린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을 넘어오니 설치 확인이란 버튼이 생겼네요?


그걸 다시 한번 터치!!!!















추천인 : weus





이렇게 팝업이 뜨면 열기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소녀함대 어플리케이션이 열리면서 앱게임이 구동됩니다..


저는 빠른 설명을 위해 소녀함대를 플레이하는것을 관두고 다시 허니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그렇게 다시 허니스크린으로 넘어오면...













이렇게 적립성공입니다...

후후

참 쉽죠이잉?



이렇게 저는 오늘 포인트를 또 채웠습니다....



추천인 : weus



그리고 여태까지 적립이 제대로되었는지 확인겸사겸사...


허니스크신 홈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


"적립금 상세내역"


요걸 터치해볼까합니다..












요렇게 저는 적립했던거 같네요..

적립이 제대로 잘되엇는지 안되었는지 확인은 필수!


요렇게 1)기사글을 열심히 본다 2) 적립금 충전소를 자주 이용한다 를 하다보면

열심히 쌓여있는 적립금이 보이실 수 있을 겁니다, 분명!!!



아참!!


그전에 제가 알아냈던 꿀팁? 이라고 해야할까요??

누가 알려주지 않고 제가 우연찮게 알아낸 방법인데요....




추천인 : weus



보통 아이폰 유저분이시라면








쓰지않는 어플리케이션을 닫기위해 앱 종료를 많이하시지요??

근데 이 허니스크린은 앱종료를 하지 않고 실행하신 상태에서

화면잠금을 하시면













요렇게 잠금화면에 허니스크린의 기사글이 나오더군요...

신기방기.


이렇게 또하나의 허니스크린이용법 꿀팁을 알려드렸습니다.





마찬가지로 허니스크린 이용하시면서 많은 분들께 좋은 어플 공유하시고

적립금으로 맛있는거 사먹읍시다!!!!


적립금 많이 쌓으셔서 부자되세요~~~~~~~^^






추천인 : weus


+ Recent posts